GS25, 연말 시즌 케익 2만개 한정 예약 주문 판매
상태바
GS25, 연말 시즌 케익 2만개 한정 예약 주문 판매
  • 이예원 기자
  • 승인 2016.11.24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25, 디저트전문점 투더디프런트와 손잡고 고품질 케익 예약 주문 판매
- 2만개 한정 판매로 예약 완료 시 종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28일(월)부터 역대 최고의 연말 시즌 케익 예약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GS25는 최상의 맛과 품질을 갖춘 케익을 제공하기 위해 디저트 전문점 투더디프런트와 손잡고 2만개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고객에게 가장 신선한 상태의 케익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이 예약한 만큼만 케익을 만들고, 3번(12월 9일 / 16일 / 24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GS25점포로 배송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주문을 하는 고객은 12월 24일 수령할 수 있으며, 그 전에 케익이 필요할 경우 12월 9일, 16일에 수령할 수 있다.

 GS25가 이번에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GS25 무민케익은 순우유, 레드벨벳, 티라미수 3종의 다양한 맛과 함께 각각의 케익 위에 무민 캐릭터 피규어 2종이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무민케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무민 모양을 본뜬 귀여운 무드등(높이 22cm)과 엽서도 선물 받을 수 있다.

 무민순우유케익은 우유를 사용한 생크림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레드벨벳케익은 코코아파우더를 넣은 붉은색의 초코시트 사이에 치즈크림을 토핑해 달콤한 빵과 고소한 크림 치즈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상품이다.

 무민티라미수케익은 마스카포네를 사용하여 깊은 치즈의 풍미와 커피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케익이다. 가격은 케익(피규어)과 무민무드등, 엽서 모두 합쳐 2만9천원.

 GS25는 예약 주문을 통해 기존에 수요를 예측해서 미리 발주를 해야 했던 GS25 가맹 점포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들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점포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내외부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재범 GS리테일 편의점 빵MD는 “이번 무민케익은 역대 최고로 공을 들인 연말 시즌 한정 케익”이라며 “신선하고 맛있는 케익에 귀여운 무민 피규어, 그리고 이번 무민케익 선물로 별도 제작한 한정판 무민 무드등을 제공함에 따라 2만개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