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시스템 ISO 10002 인증 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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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경영시시스템 ISO 10002 인증 갱신
  • 류이문 차장/기자
  • 승인 2017.12.04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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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해 국제표준 인증 획득후 지속적으로 고객만족경영 시스템 개선 -
▲ 홍선경 외부고객부장(왼쪽부터), 정상준 경제진흥본부장, 이부영 부사장, 임선문 고객지원처장

 경기도시공사가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0002 인증 성공적으로 갱신하였다고 4일 밝혔다.

 ISO 10002는 고객의소리(VOC) 발생시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관리·모니터링하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공사는 작년 전국 지방공기업 광역지방자치단체 도시개발공사 중 최초로 이 인증을 획득하였다.

 경기도시공사는 그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문자 수신서비스, 홈페이지 채팅 상담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내년에는 보다 원스톱 상담을 위해 통합콜센터를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경기도시공사의 꾸준한 고객만족 노력의 결과 올해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점수인 84.77점을 획득하였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도민의 신뢰를 얻는 것이 지속가능 경영의 핵심이다. 앞으로 도민을 중심에 두고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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