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성명〕 죄 없이 인신감금 당하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상태바
〔우리공화당 성명〕 죄 없이 인신감금 당하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 김청수 정치1.사회부장
  • 승인 2020.09.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홈페이지 화면
우리공화당 홈페이지 화면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가족과 이웃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귀성하시는 국민 여러분께서 이 코로나 와중에도 고향에 잘 다녀오시길 우리공화당이 기원합니다. 

 우리공화당은 지금 이 순간에도 인신감금 당하고 계신 박근혜 대통령님께서 옥중 1281일째 되는 내일 네 번째 추석을 감옥에서 보내실 생각을 하면 비통하고 비통합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박근혜 대통령 정부 때를 기억하십니까? 2017년 이전 문재인이 대통령 자리를 차지하기 전의 그야말로 대한민국의 태평성대를 기억하십니까?
  지금, 박근혜 대통령의 죄가 무엇인지 아시는 국민 계십니까? 최순실이란 사람이 대통령 연설을 들여다본 죄입니까? 대통령과 아무 혈연관계 없는 정유라의 말을 삼성에서 합법적으로 빌려준 죄입니까? 대체 무엇이 죄입니까? 

 묵시적 청탁이니, 경제공동체이니 법리에도 없는 말들로 박근혜 대통령에게 없는 죄를 뒤집어씌워서 죄 없는 70세가 다 된 여성대통령을 1280일 넘게 감옥에 가두는 이 문재인 정권은 무자비하고 잔인한 폭압정권입니다. 

 문재인 독재정권은 시작부터 잘못되었습니다.
 김정은 참수작전을 승인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북한정권은 ‘탄핵하라’는 지령을 노동신문에 발표했고,
 2016년 10월 시작된 있지도 않은 태블릿PC 음모를 시작으로 좌파권력찬탈세력과 위장보수배신세력의 합작으로 촛불난동 불법사기탄핵이 이루어졌습니다.
 2017년 3월 10일 헌법재판소의 불법사기탄핵에 대한 승인에 의해 권력의 하수인 노릇한 검찰과 사법부에 의해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지금까지 1280일째 인신감금 당하고 계십니다. 

 옷의 첫 단추를 잘못 끼우고 옷을 입었다면 첫 단추를 풀고 다시 끼우는 수밖에 없습니다.
 권력찬탈자, 가짜대통령 문재인 정권의 시작부터 불법사기탄핵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보궐 대통령선거에 의해 집권했다면 2018년에 물러났어야 할 문재인이기 때문에,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인신감금에서 풀어드리고 탄핵의 진실과 정의를 제대로 바로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공화당은 박근혜 대통령의 불법사기탄핵 위기에 분노하고 용감하게 일어선 국민들이 만든 유일한 보수우파정당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무효와 무죄석방을 중단 없이 주장하며 182번의 태극기집회 투쟁을 해온 우리공화당입니다. 

 박근혜 대통령님께서 네 번째 추석을 감옥에서 보내게 되실 이 시점에 우리공화당은 권력찬탈세력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잔인한 인권유린 정체를 국민들에게 알립니다.
 우리공화당은 죄 없이 3년 넘게 감옥에 갇혀 계신 박근혜 대통령님께서 석방되시고 복권되실 때까지 탄핵무효 투쟁, 문재인 퇴진 투쟁을 중단 없이 계속할 것임을 천명합니다. 

                   2020년 9월 30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당원 및 본부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