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공사,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 동참
상태바
대구도시공사,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 동참
  • 류병윤 운영위원
  • 승인 2021.04.0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이 8일 인근 식당을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왼쪽)이 8일 인근 식당을 찾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구도시공사가 지난 8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한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에 동참했다.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속되고 있는 소비침체를 극복하기 위하여, 대구시에서 추진 중인 시민 주도의 릴레이식 소비 운동을 말한다.

 대구도시공사는 공사 인근 식당을 찾아 선결제를 진행하고, 재방문을 약속하며, 인증사진 등 참여 후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했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이종덕 사장은 △박신한 대구지방보훈청장, △김영화 대구사회서비스원장을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이종덕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사회가치 창출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도시공사 노동조합 또한 이번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동참함으로써 대구시의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코로나19 종식을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