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와 30ML ESPRESSO, 어르신 여가문화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식
상태바
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와 30ML ESPRESSO, 어르신 여가문화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식
  • 송경희 부장/기자
  • 승인 2021.07.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 김남형 센터장
30ML ESPRESSO 류상열 대표(왼쪽)와 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 김남형 센터장

 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와 30ML ESPRESSO는 지난 6월 23일, 30ML ESPRESSO 회의실에서 어르신 여가문화 활동 및 생활지원사 healing program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업무협약의 내용은 30ML ESPRESSO 카페를 어르신의 여가문화 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지정하고 노인맞춤돌봄서비스를 이용하는 어르신의 자조모임과 여가문화 활동을 위한 문화의 장으로 이용하고 또한 생활지원사의 healing program을 위한 교육의 장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30ML ESPRESSO 류상열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에 관심이 많았고 실천하는 삶을 살고 있다. 오늘 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와의 업무 협약식을 통해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나누는 삶을 살겠다.
 도울 일이 있으면 언제든 환영한다. 또한 함께 어울려 살 수 있는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주실 것을 약속하였다.

 이에 진명재가노인돌봄센터 김남형 센터장은 “지역기반이 탄탄한 카페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지역민을 위한 복지전달체계를 구상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