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낙영 경주시장, 추석 연휴 첫날 현업기관 위문
상태바
주낙영 경주시장, 추석 연휴 첫날 현업기관 위문
  • 이정원 취재부차장
  • 승인 2021.09.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청 종합상황실, 경주소방서, 경주시보건소, 경주경찰서 등 방문해 시민을 위해 땀 흘리는 근무자들 격려 -
주낙영 경주시장이 김석기국회의원과 함께 추석 연휴 첫날인 18일 경주소방서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김석기 국회의원(다섯번째)과 함께 추석 연휴 첫날인 18일 경주소방서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8일 시민을 위해 애쓰고 있는 지역 현업기관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주 시장은 시청 종합상황실 방문을 시작으로 경주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주시보건소, 경주경찰서, 개인택시모범운전자회, 시외버스터미널, 신경주역 등을 차례로 방문해 연휴도 반납한 채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현장에서 땀 흘리는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시외버스터미널과 신경주역에서는 귀성객 등을 대상으로 안전한 추석을 위한 생활방역수칙 준수 캠페인도 진행했다.

시외버스터미널과 신경주역에서는 귀성객 등을 대상으로 안전한 추석을 위한 생활방역수칙 준수 캠페인도 진행했다.
시외버스터미널과 신경주역에서는 귀성객 등을 대상으로 안전한 추석을 위한 생활방역수칙 준수 캠페인도 진행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 대응과 질서 유지, 쾌적한 환경 등은 현장에서 땀 흘리고 있는 근무자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김석기 국회의원과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도 동행해 현업 근무자들을 따뜻하게 격려했다.

개인택시모범운전자회 방문.   김석기국회의원(왼쪽줄 두번째), 주낙영 시장(세번째)
개인택시모범운전자회 방문. 김석기국회의원(왼쪽줄 두번째), 주낙영 시장(세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