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국민의힘 대선예비후보, 대구선대위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 열어
상태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예비후보, 대구선대위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 열어
  • 이항영 편집국장 겸 취재본부장
  • 승인 2021.10.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20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대구선대위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을 열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20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대구선대위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을 열었다

 국민의힘 윤석열 예비후보 국민캠프 대구 선대위 위원장인 홍석준 국회의원은 20일 국민의힘 대구시당에서 윤석열 예비후보 국민캠프 대구선대위 발대식 및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윤석열 예비후보는 “부정부패와 안하무인, 국민무시를 정권교체해서 나라를 바로세워야 한다.”며, “대구시민의 뜨거운 지지는 늘 잊지 않고 가슴에 담고 있다. 젖 먹던 힘까지, 최선의 최선을 다해서 국민의 힘으로 정권을 되찾고 대구경북의 염원을 이루겠다.”라고 했다.

 홍석준 의원은 “윤석열 예비후보에게 이어지는 대구시민의 응원과 지지를 한곳으로 모아 시너지를 키우고, 표심을 다질 만반의 준비가 끝났고, 특히 윤석열 예비후보의 지지세를 막판까지 끌어올릴 체크포인트이며, 곧 체크메이트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김규환 전 국회의원, 임병헌, 윤진 등 전직 구청장·군수와 김규학, 김대현, 김지만, 이영애, 이만규, 하병문, 김의식, 오철환, 박일환, 박돈규, 등 전·현직 시·구의원을 비롯하여 윤석준(유림회 대구회장), 박현제(국회 의정자문회의 의장), 이장기(대구시노인회 회장), 신정옥(대구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차순도(메디시티협회 회장), 추교익(K뷰티인협회 회장), 윤은철(한국베버리지협회 회장), 장해진(헌법정신수호단 총장), 김인찬(대구윤사모 회장), 남기석(만세운동본부 대표), 조임호(전국중소기업중소상공인협회 회장), 김환열(전 대구MBC 사장), 이상규(경북대 명예교수), 김상현(기독신문 대표), 배해근(한국생활국악협회 회장), 김미숙(GBSU해외봉사단 회장), 성삼영(정지교육원 원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뜻을 함께 했고, 대구시 각분야 여성단체 지도자와 이인선 수성을당협위원장의 지지선언이 있었고, 율산 리홍재 선생이 석상휘호하여 윤석열 예비후보에게 헌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