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가 주관하는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에서 2위를 차지, 우수기관으로 선정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및 성실한 답변을 우수기관 선정 비결로 꼽아
내년에도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및 민원인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 -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및 성실한 답변을 우수기관 선정 비결로 꼽아
내년에도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 및 민원인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 -
서울 서초구의 오케이 민원센터가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2022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2022 민원행정서비스 평가’는 서울시가 서울시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25개 자치구 등 기관들을 대상으로 법정 민원 및 응답소 민원(일반민원, 직소민원)의 처리 신속도 및 민원인의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이다.
구는 2017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가 처음 시행된 이후 최초로 우수기관에 선정되었고 25개 자치구 중 우수한 성적으로 2위를 차지하였다.
이번 평가는 △민원 처리기간 준수율 △민원 처리기간 단축률 △구비서류 간소화 △민원인의 만족도 등의 항목으로 이뤄졌다.
구는 이번 우수기관 선정 비결을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 △민원 처리기간 단축 △민원인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공무원의 노력 등으로 뽑았다.
내년에도 서초구는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정확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구민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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