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건설사 고용시장도 ‘훈풍’

2012-02-18     김진아 기자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 따르면 모처럼 건설 고용시장이 훈풍을 맞고 있다. 구인구직 사이트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원택용)에 따르면 대림산업, 삼성에버랜드, 쌍용건설, 호성종합건설, 신세계건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에 있다.

 대림산업에서 2012년 플랜트 해외시공 연수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는 플랜트 시공분야로 대졸이상의 해당 전공분야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해외근무 가능자여야 한다. 또한 전학년 성적 평점 3.0이상이여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는 2월 26일까지 대림산업 홈페이지(www.daelim.co.kr)에서 할 수 있다.

 삼성에버랜드에서 2012년 각 부문 경력직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화공, 토목, 전기 등이며, 전기 분야는 전기관련 기술사 자격은 우대하며, 토목분야는 토목, 건축공학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접수는 삼성채용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할 수 있다.

 쌍용건설에서 경력공채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조경, 기전 분야이며 지원 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해당분야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쌍용건설 홈페이지(www.ssyenc.com)에서 할 수 있다.

 호성종합건설에서 현장직을 모집한다. 공사분야는 토목산업기사 또는 기사 자격증 소지자여야 하며, 공무 분야는 현장경력 5년 이상 경력자여야 하며 초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여야 한다. 접수는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신세계 건설에서 건축시공직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건축, 건축공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며, 건설현장 건축시공 경력자여야 한다. 접수는 신세계채용홈페이지(http://job.shinsegae.com)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신공영, (재)건설기술교육원, 이래토건, 우원개발 등 대기업, 건설관련 공기업 및 중견 건설업체들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