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철 휴가시즌을 노린 ‘초저가 뷰티 기획전 1탄’ 이벤트 진행 -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Woman‘s Talk)’이 SK플래닛 ’11번가‘와 제휴를 맺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동영상을 기반으로 하는 방송형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이다. 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가 하나씩 공개되며, 일반 소셜커머스의 판매 방식과 동일하게 일정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플래시 딜 형태로 진행이 된다. 또한 연예인이 직접 뷰티팁과 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뷰티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 우먼스톡이 SK플래닛 11번가와 제휴를 맺었다 |
11번가만의 서비스인 ‘큐레이션 커머스’ 쇼킹딜은 우수 MD들이 실용성과 경제성을 갖춘 상품을 직접 선별해 파격가에 판매한다.
한편, 우먼스톡은 11번가에서 ‘남친과의 휴가, 챙겨야할 필수 아이템?!’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초저가 뷰티 기획전 1탄’을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은 한채영 클렌저로 알려진 ‘블랙비 꿀렌징’, 올인원 에센스 ‘엘리샤코이 워터드롭’, 홈 네일아트 세트 ‘라라리즈 아트룸’, 모찌 클렌저 ‘피현정 에디션 탄산휩클렌저’, 뿌리는 선 스프레이 ‘오제끄 제트쏠레’,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된 ‘호피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