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인 ‘키워드 공략’이 중고명품 창업시 가장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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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인 ‘키워드 공략’이 중고명품 창업시 가장 중요하다
  • 박상권 차장/기자
  • 승인 2014.08.02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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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광고 종류는 배너광고와 키워드광고, 텍스트형 광고 등이 있다. 배너광고는 플래시나 동영상 등이 있으며 이들은 기업에 이미지 광고를 할 수 있고, 키워드 광고는 구체적인 효과를 보기 위한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중고 명품”이라고 검색 시 얻는 결과물을 말한다. 텍스트형 광고는 정보에 대한 검색 결과로 보면 될 것이다. 이 중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대상 광고가 아니라 특정 고객들에게 타깃으로 광고를 보여주고 해당 중고명품 업체는 온라인 광고 운영비와 노출 시간대를 정하여 체계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실패냐 성공이냐에 가장 중요한 관문이자 첫걸음인 것이다.
 중고명품 창업 시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광고 예산을 정하는 것인데 운영과 비용 산정 없이 중고 명품숍에서만 소비자들을 기다리는 것은 “감나무에 감이 익어 입속에 떨어지기를 바라는 것”으로 비유해도 틀린 말은 아닐 것이다.

 이에관한 한 전문가는 “현재 중고명품 매장을 운영중이거나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중고명품 관련 키워드로는 티파니반지, 중고명품사이트, 명품사이트, 디스퀘어드2, 명품중고시계, 명품쇼핑몰, 샤넬선글라스, 오메가, 꼼데가르송반팔티, IWC, 여자 명품시계, 중고명품가방, 명품클러치백, 명품사이트, 불가리반지, 명품중고시계, 레이벤선글라스, 구찌지갑, 겐조, 레이벤, 버버리시계, 코치, 태그호이어시계, 에르메스가방, 수입명품 원피스, 브라이틀링 시계, 코치숄더백, 여자 가방쇼핑몰, 티쏘, 프라다크로스백 등이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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