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 노경 합동 추석맞이 청렴캠페인 전개
상태바
한국수력원자력, 노경 합동 추석맞이 청렴캠페인 전개
  • 이정원 취재부차장
  • 승인 2021.09.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한수원 노경 합동 청렴캠페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 및 물품기부를 성동시장에서 시행했다
14일 한수원 노경 합동 청렴캠페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 및 물품기부를 성동시장에서 시행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왼쪽에서 네번째),  노희철 한수원 노조위원장(오른쪽에서 두번째))   

 한국수력원자력이 추석 명절을 앞둔 14일 경주 전통시장에서 노·경 합동으로 ‘깨끗한 경주, 청렴 한수원!’이라는 주제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정재훈 사장과 박석진 상임감사위원, 노희철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한수원 직원들은 경주 대표 전통시장인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을 방문해 청렴문화 생태계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물품 구매와 더불어 방문 고객들을 위한 장바구니 나눔 활동을 시행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이 경주지역아동센터 등 아동시설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할 물건을 구입하고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이 경주지역아동센터 등 아동시설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할 물건을 구입하고 있다

 한수원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러브펀드를 활용,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사회 취약계층 복리증진을 위해 매월 전통시장 장보기를 시행하고 있으며 한수원은 이번 추석을 맞아 1,230만원 상당의 물품 및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 아동시설과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한수원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청렴한 지역사회 조성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전통시장 활성화 등을 통해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