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는 시민참여 및 의견반영 확대를 통한 시민 체감 서비스 혁신을 위해 2022년 한 해 동안 운영한 제3기 시민참여혁신단 운영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올해 4월 발족한 ‘제3기 시민참여혁신단’은 8개월간의 활동기간 동안 ▲ 적극행정 중점과제 선정 ▲ 경영혁신·적극행정·ESG경영 과제 발굴 및 실적점검 ▲ 2022년 경영혁신·적극행정 우수사례 심사 등에 참여하며, 公社의 혁신성과 창출을 위해 의미 있는 과제를 도출해 왔다.
그간 공사는 시민참여혁신단 활동 참여율 제고를 위해 주기적으로 혁신단의 중간활동을 점검하고 컨설팅을 이행했으며, 연말 활동 실적이 우수한 단원 6명을 선발하여 격려 및 포상을 시행했다.
부산도시공사 김용학 사장은 “그동안 공사의 혁신성과 창출을 위한 귀중한 아이디어를 주신 단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경청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혁신 추진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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